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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산업, ‘아크로’ 갤러리 공개···럭셔리와 프라이빗 중점

대림산업, ‘아크로’ 갤러리 공개···럭셔리와 프라이빗 중점

등록 2019.11.19 11:50

서승범

  기자

예약 방문·룸 형식의 개별 상담석 제공층간소음 설계 등 갤러리서 직접 시연

대림산업 아크로 갤러리 내외부 전경.대림산업 아크로 갤러리 내외부 전경.

대림산업의 ‘아크로’ 갤러리가 처음 공개됐다. 하이앤드(High End) 브랜드의 갤러리답게 기존 모델하우스 틀을 벗어 던지고 전시장 분위기로 꾸며졌다. 예약 방문에 상담석도 개별 룸 상담석으로 따로 구성하는 등 ‘아크로’가 지향하는 ‘럭셔리’와 ‘프라이빗’함을 갤러리에도 담았다.

아크로 갤러리의 첫 번째 특징은 대림산업의 기술력을 직접 현장에서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가구 내 공기정화 시스템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와 새롭게 개발된 차음재와 기존 차음재와의 차이점, 높아진 층간 공간을 이용해 소음을 줄이고 아랫집을 거치지 않고 단일로 배수될 수 있는 배관 구조 등을 시연을 통해 간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 마련됐다.

대림산업은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기존 3cm 차음재를 6cm 차음재로 변경 설계하는 기술을 도입했다. 또 대림산업 내 기술연구소와 협업을 통해 외부의 공기를 필터링, 내부에 공급하는 공기환기시스템을 독자적으로 완성해 도입했다. 입주자는 주기적으로 필터만 교체하면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수요자들이 ‘아크로’ 단지의 조경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는 조경 존도 마련됐다. 대림산업은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응하기 위해 이끼 등 이산화탄소를 잘 흡수해 산소를 많이 배출하고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식물들로 조경을 구성했다.

아크로 갤러리의 두 번째 특징은 ‘럭셔리’다. 여타 모델하우스와 다르게 상담석도 룸 형식으로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으며, 휴게 공간도 고급 BAR 형식으로 꾸며졌다.

대림산업의 혁신 플랫폼이 적용된 대표 세대 유니트에는 최고급 가구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수요자들은 갤러리 1층에 마련된 쇼룸에서 해당 가구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종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기획 중이다. 현재 아크로에 참여한 제휴업체는 덴스크(DansK), 오드(ODE), 몰테니앤씨(Molteni&C), 디사모빌리(disamobili),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오렌지라이프(OrangeLife) 등이다. 이들은 방문 고객 대상 모로소 고급 패브릭 에코백 증정, 10% 할인 혜택 등을 제공 중이다.

한편, 대림산업의 ‘아크로’는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절대적인 가치로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경험 콘텐츠가 결함된 독보적인 ‘The Only One’ 주거 브랜드를 지향한다. 브랜드의 핵심가치는 ▲엄격한 기준으로 완성되는 절대 우위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희소가치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주거공간 등이다.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약 2년간 건축, 인테리어, 조경, 커뮤니티, 서비스 등 상품과 브랜드의 독보적인 가치를 드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연구 개발을 진행했다. 자산, 소비, 주거환경 최상위군 2만9200명을 대상으로 거주환경의 니즈, 라이프스타일, 소비 패턴 등을 조사하고 이를 반영했다.

아크로 갤러리는 오는 21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까지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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