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공사의 고개서비스제도 및 이용편의 시설 개선을 통해 서비스 품질향상과 고객가치 실현 등을 통한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공모기간은 10월 16일부터 11월 17일까지이며 인천시민이나 인천도시철도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응모신청서와 개인정보활용동의서를 내려 받아 전자메일(goodidea@ictr.or.kr)로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심사를 통해 12월 2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최우수상 1명(인천e음카드 30만원), 우수상 2명(인천e음카드 20만원), 장려상 2명(인천e음카드 10만원)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공사 관계자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는 ‘2020년도 고객만족경영계획’에 반영해 고객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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