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진행된 ‘2019 뷰티 뭄바이’는 인도의 ‘Bombay Exhibition Centre’에서 진행됐으며, 행사 추최는 ‘IX Events Pvt Ltd’가 맡았다.
참가업체 수는 약 750개사 참가로 이 중 외국 참가 기업은 35개사에 달했다. 참관객은 15개국 1만9142명의 해외 참관객이 방문했으며 인도 및 동남아, 중동, 유럽 바이어가 참가해 동남아의 최대 뷰티 박람회로 자리를 잡았다.
나인테일즈는 인도 현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90초 화려한 변신’ 무료시연을 진행해 해당 이벤트 앞에서는 시연을 기다리는 줄이 50m 이상 형성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나인테일즈 측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인도 내수 및 아시아권, 유럽권의 바이어들과 수출 계약에 대한 내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기베스트의 마케팅 관계자는 “해외와 국내인기를 등에 업고 2020년 신제품 론칭과 함께 다양한 기능성화장품으로 홈쇼핑에서 인사를 드릴 예정”이라며 “홈쇼핑 시장에서의 뷰티관련 1위 기업으로써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