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 캐치마인드는 지난 2002년 출시해 총 회원수 약 600만명에게 사랑받는 넷마블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그림퀴즈 본연의 재미에 더해 지루할 틈 없는 게임모드들이 가득한 쿵야 캐치마인드가 게임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모바일 캐주얼 게임 시장에 확실한 이정표를 세워 나갈 쿵야 캐치마인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le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