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망고후르츠’는 열대 과일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블렌딩해 망고의 달콤함과 패션후르츠의 새콤한 향을 강조했다. ‘어피치 애플허니’는 피치애플을 모티브로 해 사과의 맛에 복숭아의 풍미를 더했다. 가격은 모두 3900원.
캐릭터 MD제품 9종도 함께 선보였다. 여름 바캉스 콘셉트의 알로하 테마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제품군은 ‘어피치 알로하 드링크 유리병’, ‘라이언 알로하 주스컵’, ‘라이언 알로하 아이스 텀블러’, 보온, 보냉이 가능한 ‘알로하 텀블러 2종(라이언,어피치)’, 캐릭터 손잡이가 달린 ‘알로하 워터보틀 2종(라이언,어피치)’, 캐릭터 뱃지가 ‘알로하 스트로우 2종(라이언,어피치)’ 등이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MD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달 5일까지 신제품 플랫치노 2종 3잔을 포함해 총 8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하 워터보틀’을 증정한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