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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G생명, 14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

ING생명, 14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

등록 2018.05.09 10:39

장기영

  기자

ING생명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ING생명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ING생명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4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KSQI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고객의 관점에서 정량 평가한 지표다. KMAC는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우수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ING생명 콜센터는 어감, 속도, 응대 태도 등 8개 영역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특히 고객의 입장에서 쉽게 설명하고 신속하게 반응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김현주 ING생명 고객지원SMG 상무는 “콜센터 상담 내용을 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해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공지능(AI) ‘챗봇’ 등 다양한 4차 산업 기술을 활용해 서비스를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NG생명은 서비스 개선에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고객 컨설턴트 제도를 운영 중이며, 지문인증으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센터를 새롭게 개설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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