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4℃

  • 인천 5℃

  • 백령 7℃

  • 춘천 6℃

  • 강릉 8℃

  • 청주 6℃

  • 수원 4℃

  • 안동 5℃

  • 울릉도 11℃

  • 독도 11℃

  • 대전 6℃

  • 전주 7℃

  • 광주 6℃

  • 목포 8℃

  • 여수 9℃

  • 대구 6℃

  • 울산 9℃

  • 창원 7℃

  • 부산 9℃

  • 제주 8℃

LG전자, 유럽서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 강화한다

LG전자, 유럽서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 강화한다

등록 2017.01.18 10:00

이선율

  기자

LG전자가 독일 베를린 시내 고급 쇼핑몰 스틸베르크에 마련한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고객들이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LG전자가 독일 베를린 시내 고급 쇼핑몰 스틸베르크에 마련한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고객들이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올해 유럽에 초프리미엄 ‘LG SIGNATURE’를 본격적으로 출시하는 가운데,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들어 베를린, 함부르크, 스투트가르트, 뒤셀도르프 등 독일 주요 도시의 고급 쇼핑몰 ‘스틸베르크’, 프리미엄 인테리어 전문매장 ‘클릭’, 고급 가구전문점 ‘아키타레’ 등에 체험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또 지난달 영국 런던의 대표적인 쇼핑센터 ‘웨스트필드’, 펜윅 백화점 등에도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추가로 오픈했다.

‘LG 시그니처’ 글로벌 런칭은 지난해 한국, 미국 등에 이어 올해는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중동, CIS, 중남미 등 신흥시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본질의 미학’을 담은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이 포함된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LG 시그니처’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안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선율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