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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 10만대 판매

LG전자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 10만대 판매

등록 2015.08.09 12:11

박종준

  기자

작년 9월 출시 이후 7월까지 누적 판매량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이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

LG전자는 작년 9월 핸디형과 스틱형 청소기를 결합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을 출시한 이후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코드제로 핸디스틱에 차별화된 편의 성을 적용한 것이 판매 호조로 이어지는 것으로 자체 평가했다.

특히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휴대폰의 경우처럼 바꿔 낄 수 있는 배터리 두 개를 적용해 사용시간이 최대 70분에 이른다. 이에 LG전자는 청소하는 중간에 배터리 가 방전되지 않을까하는 우려로 인해 소비자들이 무선 청소기 구매를 망설 였었던 점을 적극 고려했다는 설명.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청소의 편의성도 높였다. LG만의 독자 기술인 ‘안티헤 어 브러시’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하고, 청 소용 솔에 낀 머리카락 등을 제거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라고 LG전자 측은 강조했다.

LG전자는 창틀이나 손이 닿지 않는 가구 틈새 등을 청소할 때 유용한 ‘빌트인 브러시’를 내장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제품 무게가 2.8kg에 불과해 누구 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코드제로 핸디스틱으로 무선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준 기자 junpark@

뉴스웨이 박종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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