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 서울 15℃

  • 인천 14℃

  • 백령 13℃

  • 춘천 13℃

  • 강릉 12℃

  • 청주 15℃

  • 수원 14℃

  • 안동 13℃

  • 울릉도 14℃

  • 독도 14℃

  • 대전 14℃

  • 전주 17℃

  • 광주 18℃

  • 목포 16℃

  • 여수 16℃

  • 대구 16℃

  • 울산 15℃

  • 창원 15℃

  • 부산 15℃

  • 제주 17℃

진에어 ‘1000번째 나비포인트 전환 고객’에 호텔숙박권

진에어 ‘1000번째 나비포인트 전환 고객’에 호텔숙박권

등록 2014.08.25 13:22

최원영

  기자

25일 김포공항 진에어 체크인 카운터 앞에서 진에어 나비포인트를 보너스 항공권으로 전환해 사용한 1000번째 승객(사진 중앙, 우후늠씨)을 기념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사진 = 진에어 제공25일 김포공항 진에어 체크인 카운터 앞에서 진에어 나비포인트를 보너스 항공권으로 전환해 사용한 1000번째 승객(사진 중앙, 우후늠씨)을 기념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사진 = 진에어 제공


진에어(대표 마원)는 자사의 나비포인트로 보너스 항공권을 전환해 사용한 1000번째 고객을 대상으로 25일 김포공항에서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2012년 7월에 도입된 진에어의 나비포인트 제도는 탑승 노선에 따라 10~40 포인트를 적립하고 누적된 포인트를 국내선 보너스 항공권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진에어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보너스 항공권으로 김포발 제주행 LJ311편에 탑승해 1000번째 보너스 항공권 이용 고객이 된 우후늠 씨에게는 진에어가 준비한 제주도 내 KAL호텔 숙박권이 선물로 증정됐다.

진에어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진에어를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께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이번 1000번째 보너스 항공권 이용 고객 탄생을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나비포인트 제도 관련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진에어 1:100 모형항공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최원영 기자 lucas201@

뉴스웨이 최원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