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 서울 12℃

  • 인천 13℃

  • 백령 12℃

  • 춘천 12℃

  • 강릉 12℃

  • 청주 13℃

  • 수원 13℃

  • 안동 13℃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14℃

  • 전주 15℃

  • 광주 17℃

  • 목포 15℃

  • 여수 15℃

  • 대구 14℃

  • 울산 13℃

  • 창원 15℃

  • 부산 13℃

  • 제주 13℃

현대차, 브라질 월드컵서 ‘이색 마케팅’ 진행···관람객 추억 선물

현대차, 브라질 월드컵서 ‘이색 마케팅’ 진행···관람객 추억 선물

등록 2014.07.14 17:22

윤경현

  기자

팬파크, 시승행사, 대표팀 버스, 행사차량 제공 등 다양한 월드컵마케팅 진행

현대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현대차 온라인 팬파크에 참여한 축구팬의 얼굴을 경기장 내 A  보드에 띄우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현대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현대차 온라인 팬파크에 참여한 축구팬의 얼굴을 경기장 내 A 보드에 띄우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현대차 온라인 팬파크에 참여한 축구팬의 얼굴을 경기장 내 A 보드에 띄우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전 세계 축구팬을 대상으로 운영중인 현대차 월드컵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인기투표를 실시했다.

투표중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참여자 4명의 얼굴을 2014 브라질 월드컵 경기장 내 현대차 A 보드에 ‘THANK YOU FANS’라는 메시지와 함께 띄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현대차 월드컵 마이크로사이트는 전 세계 축구팬들이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사진, 음악, 동영상, 텍스트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전달 할 수 있는 온라인 팬파크로 지금까지 약 750만명이 방문을 하여 72만개 이상의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 세계 축구팬들과 함께하는 월드컵 축제의 장인 온라인 팬파크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전세계 6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파크 운영, 시승행사 진행, 각 국가대표팀 버스 및 월드컵 행사 진행 차량 지원 등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진행해 전 세계 축구팬들에게 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